주총지원업무
- 01 전화문의 회사소개서(제안서) 검토
- - 기초상담과 세부적인 정보파악
- 02 고객사 정보파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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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사의 주주총회 안건에 따른 우호지분 및 주가변동율
- 소액주주 연대 및 SNS(팍스넷, 네이버 등) 동향파악
- 고객사의 상황에 맞춰 전략계획 수립
- 03 내용협의 계약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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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우호지분 및 안건에 따른 의안별 용역수수료 및 일정협의
1단계: 계약금 - 실제경비
2단계: 중도금 - 목표수량 50%달성시
3단계: 성공보수 - 목표수량 달성시
- 04 주주 명부 수령 위임장양식 및 기타서류
- - 주주명부를 통해 각 지역별, 주식수별, 연령별 주주분석 파악
- 05 직원 직무교육 의결권 대리행사의 권유활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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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사의 세부적인 정보공유
- 전국의 소액주주방문 안건 내용에 따른 회사 입장과 비전 등 주주응대
- 성공적인 안건통과를 위한 의결된 위임장 확보
- 매일 업무진행 상황 및 위임장확보, 현황 보고
- 06 검수시스템 위임장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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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정부기관 사이트를 통해 위임장 일치 여부 확인
- 주주총회 전 가나다순으로 정리된 최종 위임 현황과 위임장원본(신분증사본) 제공
- 07 기밀유지협약 문서폐기 사후주주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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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사로부터 제공된 주주명부 및 기타 서류 폐기
- 주주총회 이후 주주들의 전화응대